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주요안내

유튜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누림센터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뉴스ㆍ알림

경기텍스타일마케팅센터

  1. HOME
프린트하기

공지사항세부내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등의 내용으로 되어있습니다.
2018년 「장애인복지 종사자 홍보 미디어 과정」 안내
작성자 교육지원팀 등록일 2018-03-28 조회수 3401
첨부파일

장애인복지 종사자 홍보 미디어 과정 2018
<안내>*대상- 도 내 장애인복지기관(단체) 종사자 30명 *인원-과정별 30명 *기간-4월18일~7월20일 / 10:00~17:00 *장소: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교육장(306호) *과정-헝버마케팅, 사진촬영기법, 프레젠테이션, 홍보동영상, 홍보 글쓰기 *교육비-과정별 30,000(2일 기준) *교육특전-100%이수 시 수료증 발금, 교재제공 
접수: *인원-매회 30명 내외/과정별 선택접수 가능 *방법-전자우편접수(nurim@ggwf.or.kr) *양식-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교육신청서' 다운로드 *발표-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 *유의사항-현 기관의 홍보 담당자 우선선발, 과정별 1기관 당 2명 이하 신청 가능 *문의-교육운영팀 김보람 031-299-5043
<취소 및 환불안내>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환불신청서는 신청 날짜 기준으로 하며, 신청 날짜가 교육일에 해당하는 경우, 당일 강의 또한 수강 교육 차수에 포함됩니다.
<과정내용>
분야 일시 내용 강사
홍보마케팅/4.18(수) 10:00~17:00 1일차 /*홍보마케팅 전략과 실무 이해 1.장애인복지 분야 홍보 전략 및 홍보 프로그램 2.장애인복지 분야 브랜드마케팅 이해 *스로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홍보 1.스토리텔링 개념 및 기본 구조 이해 2.홍보 마케팅에서의 스토리텔링 활용법 3.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콘텐츠 전략 / 4.25(수) 10:00~17:00 2일차 / *SNS홍보 전략, 미디어 변화에서 답을 찾다! 1.홍보 전략 수립과 홍보 프로그램 2.온-오프라인 홍보 전략과 메시지 개발 *소셜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SNS홍보 1.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전략 2.소셜마케팅 콘텐츠, 콘텐츠 기획 실습 *클릭을 부르는 소셜콘텐츠 제작하기 1.소셜컨텐츠 제작 실습 2.텍스트 개발. 이미지 편집, 동영상활용./김태욱((주)스토리엔 대표)
사진촬영기법/5.17(목) 10:00~17:00 1일차 /*사진초보 탈출하기 1.카레마 장비구입과 사용법 2.실외/실내 인물사진 촬영법 3.행사사진 찍는 법 4.제품사진 촬영법 5.후보정 TIP/ 5.24(목) 10:00~17:00 2일차/*(출사)앵글 속에 이야기를 담자 1.인물사진촬영/잡지화보, 명장면 따라 하기 2.촬영종합리뷰 3.경쟁매체 또는 참고매체 살펴보기/김완모(인디스튜디오 대표)
프레젠테이션/6.4(월) 10:00~17:00 1일차/*파워포인트로 포토샵처럼 디자인하기/1.파워포인트 디자인 감각 익히기 2.파워포인트로 카드뉴스 만들기 3.경쟁매체 또는 참고매체 살펴보기-픽토그램.도형 이용법 -로고만들기 등//김종오(네이버 포스트 '책쟁이' 운영)/6.11(월) 10:00~17:00 2일차/*감성에 터치하는 공감커뮤니케이션 1.경청을 높이는 PREP 기법 2.관점을 바꾸어 다름을 인정하기 3. 반응 보이기를 통해 호감도 높이기 *설득하는 말하기 논리 스피치 1.신뢰감을 주는 보이스 트레이닝 2.체계적인 말하기 OBC 3단 구성 3.녹화 및 모니터링 피드백(실습)/최유미(샤인스피치교육연구소대표
홍보동영상/6.21(목) 10:00~17:00 1일차/*영상기획과 구성 1.참가기관 제작 영상 공유 2.전반적인 영상제작 과정에 대한 이해 3.영상기획과 구성 4.기관영상제작, 무엇을할까? 5.기획 및 구성 워크숍/6.28(목) 10:00~17:00 2일차/ *영상 촬영과 편집 1.촬영장비 및 촬영기초 2.편집의 기초 3.미니 홍보 동영상 제작/윤상덕(네모박스대표)
홍보글쓰기/7.13(금) 10:00~17:00 1일차/*목적 있는 글쓰기 1.기고, 연설문 등 기관을 대표하는 글쓰기 2.한페이지 제안서 3.인터뷰글쓰기(질문, 답변쓰기)4.기관의 이미지를 높이는 기획기사 작성하기 *on-off line을 잇는 홍보 글쓰기 1.인쇄매체 글쓰기 2.디지털 컨텐츠 글쓰기/김주리(생각표현연구소 소장)/7.20(금) 10:00~17:00 2일차/*보도자료, 단순하지만 강력한 홍보 1.보도자료의 의미와 효과 2.보도자료를 작성하는 법 3.보도자료 작성실습 *효과적인 언론홍보 방법 1.미디어에 대한 이해 2.홍보 담당자들의 역학 3.기사를 낼 수 있는 전략 /이완(한결레신문 경제부 기자)
 

 

문        의 : 교육운영팀 김보람(031-299-5043)

 


목록

Insert title her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 [닫기]